2014년 1월 12일 일요일

우리가 반드시 알아야할 곳!!! 안증회(하나님의 교회) @@@ 희생으로 세우신교회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마지막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곳입니다. 
성경은 하나님의 교회를 가리켜 예수님의 피로 사신 교회라고 기록합니다.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피를 흘리시면서까지 세우신 교회가 
바로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엘로힘 하나님을 믿는 교회


하나님의 교회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자신의 형상대로 사람을 만들겠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셨습니다(창1:26~27). 이를 통해 하나님은 남성적 형상의 ‘아버지 하나님’과 여성적 형상의 ‘어머니 하나님’께서 계신다는 사실을 알리셨습니다.


그리고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예언대로 성령시대인 오늘날 자녀들에게 생명을 주시기 위해 사람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셨습니다.


계 22장 18절 ‘성령(아버지 하나님)과 신부(어머니 하나님)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영생)를 받으라 하시더라'




예언대로 1964년 성령이신 안상홍님께서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셨고, 신부이신 어머니 하나님을 자녀들에게 알려주셨습니다.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는 영생의 축복이 허락된 새 언약 진리를 알려주시며, 2천 년 전과 동일하게 자녀들에게 천국 소망을 심어주시고 계십니다.

*엘로힘: 히브리어 복수명사로 하나님들. 단수 명사는 ‘엘’, ‘엘로아흐’로 표기함.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


하나님의 교회는 새 언약 유월절과 3차의 7개 절기, 안식일을 지키는 교회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십자가에 올리시기 전날, 함께 지키길 원하고 원한다고 하시며 이 유월절을 알려주셨습니다(눅 22:20). 부모님의 살과 피를 이어받아야만 자녀가 될 수 있는 것처럼,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는 자가 하나님의 살과 피를 이어받은 자녀가 되기 때문입니다.


마 26장 19, 26~28절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포도주)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하나님의 자녀만이 죄(롬 6:23 죄의 삯은 사망) 사함을 받고 영원한 생명을 가질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즉 천국에 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사람들이 천국은 소망하고 정작 그 방법인 유월절을 모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두 번째 오셨습니다(히 9:28). 유월절은, 성령 하나님이신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절기입니다. 2천 년 전과 동일하게 안상홍님께서는 자녀들이 세상 끝날까지 유월절 지킬 것을강조하셨습니다. 또한 아직까지 유월절을 몰라 죄 사함을 받지 못하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가르쳐 지킬 수 있게 해달라고 유언하셨습니다 (마 28:19 ~20).


두 번씩이나 유언으로 주신 새 언약 유월절.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하나님의 유언인 새 언약 유월절을 소중히 지키며 전합니다.


댓글 3개:

  1. 네네^^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하나님의 교회에 어서 속히 오셔서 새언약절기와 절기를 허락하여
    주신 하늘아버지 하늘어머니를 깨닫고 함께 하늘본향가요~^^

    답글삭제
  2. 하나님을 믿는다면 당연히 하나님의 유언을 지켜야지요.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것은 하나님의 유언입니다.
    하나님의 마지막 당부이신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로 어서 오세요~~~

    답글삭제
  3. 유언은 어떤일이 있어도 지켜져야죠.
    우리 구원을 위해 주신 아버지하나님의 유언을 경홀히 여긴다면
    하나님의자녀라 할수 있을까요?
    아버지하나님의 유언... 새언약유월절 꼭 같이 지켜요~

    답글삭제